네오싸이언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27일부터 연말연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접속 유저 전원에게 27일부터 30일, 1월 2일부터 5일까지 마법석을 매일 1개씩 선물하며, 31일부터 1월 1일까지는 타마도라를 1개씩 지급한다. 또한, '메탈드래곤', '루비드래곤', '사파이어드래곤' 등의 게릴라 던전이 공개되는 한편 '킹 드래곤'의 등장 확률이 2배 증가한다.

이와 함께 오는 30일 오후 3시부터 48시간 동안 레어에그에서 '2차 일본신', '북유럽', '천사' 시리즈의 출현 확률이 대폭 상승하는 '오마이갓'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이번 '오마이갓' 이벤트에서는 새로운 몬스터인 '붉은 용환사 소니아'와 '초록 용환사 소니아'가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요일 던전 몬스터 드롭률 및 주말 던전 코인 드롭률과 스킬 레벨업 성공 확률이 2배 증가하며, 우정에그에서 '무지개 파수꾼'을 포함한 20종류의 진화용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오는 30일부터 내년 1월 12일까지는 '앙케이트 던전6'이 오픈 될 예정이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이사는 "'퍼즐앤드래곤'과 함께 유저들이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기쁘게 맞이할 수 있길 바란다"며, "특히 이번 연말연시 이벤트에서는 마법석은 물론 각성에 유용한 '타마도라'도 획득할 수 있으니 재미있게 즐겨달라"고 말했다.

'퍼즐앤드래곤' 연말연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