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팍스(대표 신성철)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웹MMORPG ‘일파만파’의 정식서비스가 1월8일 시작된다고 밝혔다.

일파만파는 문파를 기반으로 하는 공성전과 자유로운 필드 PVP가 특징인 웹 MMORPG로 매일 저녁 게임 내 성인 비운성과 오양성의 공성전이 펼쳐 진다.

공성의 룰은 수성문파의 깃발을 쓰러뜨리고 공성 문파의 깃발을 세우는 간단한 룰로 구성되어있으나, 깃발을 둘러싼 문파끼리의 협동과 수성 문파만 사용할 수 있는 수비 NPC의 사용과 배치를 통하여 전술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지팍스 관계자는 “공성전을 바탕으로 일반 필드 내에서 벌어지는 필드 PVP가 기존 웹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리얼MMORPG 다운 재미를 제공 할 예정” 이라고 전했다.

일파만파는 ‘꽃보다 할배’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신구’를 모델로 기용하여,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오픈 기념 이벤트로 삼성 노트북 아티브 9 및 아이패드 Air등의 상품과 게임 내 화폐인 금자를 지급 하는 통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오픈 시 다음, 피망 등 여러 사이트와 제휴를 맺고 동시에 오픈을 한다.

지팍스 신성철 대표는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준비 하였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일파만파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