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1.0 에아나드' 업데이트 타이틀 영상]


'아키에이지'는 10일 '1.0 에아나드' 업데이트 타이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아키에이지는 서비스를 개편했다. 무료 이용자 콘텐츠 체험 범위 제한을 해제하고, 유료 이용자에 대한 혜택을 강화했다. 사실상 모든 콘텐츠를 제약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변화되었고, 유료 이용자는 경험치 추가 획득, 사망 경험치와 내구도 감소 수치 하락 등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최고레벨도 50레벨에서 55레벨로 확장됐다. 신규 사냥터 '에아나드 도서관'도 추가되어 파티 플레이뿐 아니라 솔로 플레이도 가능하다.기존 최고레벨 유저들은 솔로 플레이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최고레벨에 도달하지 못한 유저들도 파티 플레이를 통해 에아나드 도서관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무기와 방어구의 전반적인 성능이 강화되어 아이템 등급 간 격차를 실감할 수 있게 된다. 이는 장비교체에 대한 욕구와 만족감을 더하는 요인으로 작용할 전망이다.

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 본부 김정환 본부장은 “이번 ‘1.0 에아나드’ 업데이트는 아키에이지의 다시 시작되는 성장과 순환, 그 첫 계단에 있는 변화의 시발점”이라며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진행되는 업데이트인 만큼 많은 노력을 기울였고 보다 다양하고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