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2,000명 CBT 테스터 선정, 3월22일부터 26일까지 총 6일간 실시.


㈜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가 개발 및 서비스 하는 크로노스가 글로벌 서비스를 위한 1차 CBT를 실시 한다. 한국 시간으로 3월22일부터 26일까지 총5일 동안 진행한다.


이번 실시 하는 크로노스 1차 CBT 이전 글로벌 크로노스 홈페이지를 통해 CBT의 참가할 테스터 2,000명을 모집 한바 있으며 상당히 많은 회원가입과 신청이 이어져 정식 서비스 이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전 세계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크로노스 글로벌 서비스는 현재까지 미국, 싱가포르, 캐나다 순으로 집중적으로 회원가입이 이루어 지고 있으며 이외 총 93국의 다양한 국가의 유저들의 활발한 신규가입이 이루어 지고 있다.


크로노스의 해외 총괄을 맡고 있는 심현서 팀장은 “ 크로노스는 이미 국내에서는 물론 일본, 중국 등 해외에서 상용화를 진행 한 경험으로 현재 글로벌 서비스 역시 최상의 안정된 플레이가 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여타의 CBT보다 더욱 퀄리티 높은 테스트가 될 것이다” 라고 자신감을 표현했다.


한편 크로노스는 탄탄한 게임 구성 및 안정된 시스템으로 오랜 기간 동안 인정을 받은 게임으로 자유도 높은 성장시스템과 캐릭터가 성장함에 따라 함께 성장하는 특별한 종류의 아이템이 특징이다.


또한 화려한 스킬을 자신만의 독특한 조합으로 다른 유저와의 차별화 된 나만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옵션의 아이템들을 만들 수 있는 조합 시스템 및 이를 업그레이드하는 제련 시스템과 무한대전의 콜로세움이 존재 하여 전투시의 짜릿한 타격 감이 특징이다.


☞ 크로노스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