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8일(토) 강남 곰티비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WTKL 시즌2 4강 2차전, NOA와 VIPERS의 경기에서 NOA가 먼저 1세트를 승리로 가져가며 스코어를 챙겼다. VIPERS와 NOA는 그동안 서로 연습상대를 유지해 오면서 대회 준비를 함께했던 팀이다.


첫 번째 경기는 엔스크에서 치러졌다. 북팀으로 시작한 NOA는 AMX 50 100 세 대와 IS-3 두 대로 전차 구성을 완료했고, 남팀인 VIPERS는 AMX 50 100 세 대와 IS-3 두 대로 상대팀과 동일하게 전차 조합을 구성했다.


전투가 시작되고 NOA는 서쪽 시가지로 주력 병력 이동시키고, VIPERS는 동쪽 개활지로 중전차를 이동시키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NOA의 T1은 엔스크 1번 라인으로 기동하여 수비 중인 적 병력이 없다는 것을 파악했고, 후방에 배치한 중전차 3대가 적진으로 파고드는 T1을 따라 본진 깊숙히서 수비 중인 VIPERS 병력을 공격하기 시작했다.


NOA는 1번 라인을 지키던 VIPERS 중전차 2대를 순식간에 파괴했지만, 개활지 진입로를 따라 점령지로 파고든 VIPERS 병력에 점령 수치가 차오르기 시작했다.


VIPERS는 차체가 작은 T1전차를 IS-3전차 사이에 숨겨 안전한 점령승을 노렸지만, 1번라 인에서 회군해온 NOA병력에 전 병력이 파괴되며, 결국 첫 번째 경기 승리를 NOA에게 넘겨주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