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워게이밍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 www.wargaming.net)은 자사의 MMO 액션 게임 월드 오브 탱크에서 영화 ‘듄: 파트2’와의 콜라보레이션에 기반하여 배틀 패스 특별 챕터를 진행한다.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플레이어들은 ‘듄: 파트2’ 세계관에 기반한 특별 전차 꾸미기 요소를 획득할 수 있고 챕터를 완료하면 거니 할렉(Gurney Halleck) 승무원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강화 패스 구매시에는 라반(Rabban) 승무원과 듄: 파트2 테마 전차 꾸미기 요소 등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프리미엄 상점에서는 레이디 제시카(Lady Jessica) 승무원과 8단계 프리미엄 전차 Mittlerer Kpz. Pr. 68 (P), ‘아라키스의 바람’ 3D 스타일 등이 포함된 특별 패키지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에서는 오는 23일부터 3월 7일까지 거니 할렉의 프로필 배경과 아바타, 크리스나이프 등 아이템을 획득하고 ‘야수’ 라반과 프레멘 임무에 도전할 수 있다. 아울러 황제의 친위대 ‘사다우카’에서 영감을 얻은 위협적인 전차도 획득 가능하다.

영화 ‘듄: 파트2’ 테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와 ‘월드 오브 탱크 블리츠’ 공식 홈페이지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