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QUIRE는 금일(20일) 일본 로드투드래곤 Ver 2.3.0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발표했다.

2.3.0 버전의 주요 업데이트 내용으로 이번에 새로운 이벤트 지역인 '화염의 대지'와 '얼음의 대지'가 추가되었으며, 오늘부터 그 중 하나인 '화염의 대지'가 오픈된다.


▲ 최종 보스 불꽃용이 기다리고 있는 화염의 대지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유닛이 대거 추가 되었는데, 기존에 공개했던 5종의 유닛 외에도 새로운 3종이 추가 공개되었다.

우선 우람한 아인족으로 판단되는 유닛은 검 타입을 가지고 있으며, 일러스트의 전체적인 색감을 통해 불 속성이라는 것을 쉽게 예상할 수 있다. 또한, 얼음 결정 이미지를 하고 있는 유닛은 물 속성에 지팡이 타입, 그리고 새 이미지의 유닛은 어둠 속성의 검 유닛으로 밝혀졌다.


▲ 불 속성의 검 유닛. 우람한 아인족일까?


▲ 물 속성의 지팡이 유닛. 얼음 결정이 연상되는 유닛이다.


▲ 어둠 속성의 검 유닛. 보라색 날개가 인상적이다.



이외에도 유저들의 많은 요청이 있었던 10연속 노말 뽑기 기능이 추가 되었으며, 더욱 다양한 유닛을 담을 수 있도록 유닛Box 최대값을 650으로 상향 조정했다.





한편 이와 더불어 로드투드래곤 200만 다운로드 돌파한 것을 기념하여 이벤트가 개최될 것을 예고했다. 이벤트는 1월 27일부터 2월 2일까지 1주간 진행될 예정이며, 이벤트 기간에는 매일 무지개 결정을 1개씩 선물 이벤트를 포함 기타 풍성한 내용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