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CK 게임즈가 개발한 드릴 액션 게임 '파고파요'가 모바일 리워드 게임센터 '오!마이갓'에 22일 신규 런칭될 예정이다.

지난달 카카오톡 게임센터에 출시되어 앱스토어 4위, 구글 플레이 게임부문 13위에 오른 '파고파요'는 지구의 자원이 바닥나 지하광물이 풍부한 드릴랜드라는 행성에서 땅을 파며 보석을 획득한다는 세계관의 액션 게임으로, 기존 러닝 게임과는 다르게 다양한 방향으로 이동하면서도, 두 개 버튼의 간단한 조작만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모바일 게임센터 '오!마이갓'은 비씨카드의 '오!포인트' 등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게임 플랫폼으로 이용자가 게임을 즐기며 동시에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SBCK 게임즈는 "'파고파요'가 게임을 즐기면서 쿠폰을 통해 '오!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오!마이갓' 플랫폼에 런칭되어 이미 검증된 화려한 콘텐츠와 맞물려 유저들의 혜택이 배가 될 것이다" 라고 예상했다.

현재 '오!마이갓'에서는 회원가입만 해도 쿠폰 10장을 지급하며, 쿠폰으로 모은 GOLD가 5,000점 이상이 되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오!포인트'로 전환할수 있다. 또한 'Oh! Day (매월 숫자 5가 들어가는 날은 쿠폰 지급 2배), Oh! Time (정오부터 2시까지 쿠폰 당첨률 2배)' 이벤트와, 신규 출시 게임은 일주일 동안 쿠폰을 2배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