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한 달간 진행되었던 '매일매일 출석체크' 이벤트가 종료되고 '열혈유저 무한지원 EVENT'라는 이름의 새로운 2월 이벤트가 시작된다.


하루에 AI전, 플레이어 대전, 랭킹전을 통해 1승을 하면 1포인트를 얻게 되고 총 5회(5승)까지 누적되며 이를 통해 행운 카드를 뒤집어 보상을 받게 된다.


받을 수 있는 보상의 종류는 군자금부터 이벤트 코인과 무작위 영웅 보물상자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하루에 5승을 하기 어려운 유저라도 AI 초급전을 통해 손쉽게 승리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약간의 시간 투자로 보상을 받는 것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신규 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같이 진행된다. 2월 11일 이후 계정을 생성한 경우에만 해당되며, 레벨업을 할 때마다 매직 장비가 들어있는 매직박스부터 다양한 부스터와 이벤트 코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2014년 2월 11일(수)부터 4월 16일(수)까지 약 2달간 진행된다.


▶ 열혈유저 무한지원 EVENT 페이지


■ EVENT 01. 신규유저, 당신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 참여방법
- 신규유저가 각 레벨 달성 시 보상 제공
※ 신규유저 기준 : 2014. 2. 11(화) 또는 그 이후 캐릭터 생성 유저

▶ 주의사항
① 매직박스는 선택한 영웅 모든 장착 부위의 매직 아이템이, 레어박스는 선택한 영웅 모든 장착 부위의 레어 아이템이 지급됩니다. 단, 해당 아이템은 거래가 불가합니다.
② 무작위 영웅 보물상자는 랜덤한 영웅의 레어 또는 유니크 아이템을 1개 획득합니다.(장착부위 랜덤), 획득한 아이템은 거래가 가능합니다.


■ EVENT 02. 열혈유저, 매일 5번씩 행운을 쏩니다!

▶ 참여방법
① AI대전, 플레이어 대전, 랭킹전 중 1승 달성 시 1포인트 누적(단, 난입 제외)
② 지급된 포인트를 사용하여 카드 뽑기 진행

▶ 주의사항
① 포인트는 1일 5회만 누적됩니다.
②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이벤트 참여 시, 혜택은 지급되지 않거나 회수되며, 운영정책에 따라 제재될 수 있습니다.
③ 받기를 통해 선택된 각 아이템은 우편함으로 자동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