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 게임 '스페셜포스'에서 신규 맵 '섹터원'을 업데이트 했다고 12일 밝혔다.

미사일 기지를 배경으로 제작된 신규 맵 '섹터원'은 제한시간 동안 목표물을 폭파하거나 폭파를 저지하는 팀이 승리하는 방식의 폭파미션 전용 맵이다. '섹터원' 내에는 한 곳의 폭파미션 지역만 존재하기 때문에 수비 진영과 공격 진영 사이에 교란과 협동전략을 펼쳐 미션을 수행해 나가게 된다.

이와 함께 시가전에서 전투에 용이하도록 AK74 소총에 소음기를 장착한 'AK74 SILENCE', 남미의 리우카니발 축제 분위기의 다채로운 색상을 표현한 'CARNIVAL SV-98' 등 인기 총기 및 아이템 7종이 추가 됐다.

신규 맵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17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섹터원' 맵에서 게임을 즐기는 회원 전원에게 30%의 경험치를 추가로 제공하며, 홈페이지에서 신규맵에 대한 평점을 주거나 및 공략을 남기는 회원에게는 패키지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2월 28일까지 아이템 구매 금액의 10%를 마일리지로 지급하고, 획득한 마일리지를 사용해 희귀 총기 아이템에 응모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