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의 '뮤 온라인'과 '힐링스토리:마의'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송동훈 기자 (desk@inven.co.kr)
웹젠은 2월 13일부터 '뮤 온라인'과 '힐링스토리:마의 for Kakao' 내에서 고급 아이템 및 밸런타인데이 테마 한정판 아이템 등을 제공하는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웹젠은 오는 2월 13일부터 24일까지, 자사의 모바일 SNG '힐링스토리:마의 for Kakao'내에 총 7단계 미션으로 구성된 밸러타인데이 이벤트 퀘스트가 추가된다. 이 중 특정 이벤트 퀘스트를 완료할 때마다 밸런타인데이를 테마로 한 데코 아이템인 ‘컵케익 간판’과 ‘하트 가로등’, ‘사랑의 초코마차’가 각각 선물함으로 즉시 지급된다.
웹젠은 이벤트 아이템 외에도 다양한 밸런타인데이를 테마로 한 한정판 데코 아이템들도 게임 내 상점에서 판매한다.
또한, 웹젠의 대표 MMORPG '뮤 온라인'에서는 2월 13일부터 오는 2월 20일까지 몬스터 사냥 시 얻을 수 있는 '초콜릿 상자'를 통해 각종 고급 아이템과 무기 등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동안 PC방 이용 고객 중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가장 높은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파란 초콜릿 상자'를 추가로 선물하고, 정액이용권 패키지 구매 시 '프리미엄 뮨'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오는 2월 27일까지 진행 된다.
웹젠의 신휘준 게임서비스본부장은 "밸런타인데이가 다가옴에 따라 웹젠의 게임 내에서도 밸런타인데이의 축제 분위기를 만끽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게임회원의 참여를 유도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웹젠은 '아크로드2' 등의 서비스 게임에서 겨울 스포츠 축제에 참가중인 선수들을 독려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웹젠이 서비스 중인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플레임-울프 출전' 와일드 리프트 첫 이벤트 대회, .. [6] | 김병호 (Haao@inven.co.kr) | 10-20 |
▶ [리뷰] 재미는 과연? 모바일 협곡 '와일드 리프트' [41] | 강승진 (Looa@inven.co.kr) | 10-20 |
▶ [뉴스] 기기 하나로 농장 동시 경영, '스타듀 밸리' 화면분할..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마켓인벤, 명일방주 공식 굿즈 인기리에 판매 중 [2]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9 |
▶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미카팀, 신작 4종 정보 공.. [39]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9 |
▶ [뉴스] LOL 모바일 '와일드 리프트' 10월 28일 OBT 실시 [26]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17 |
▶ [인터뷰] 오영파 대표 "중국 게임, 더는 무시할 수 없게 됐다" [89] | 박광석 (Robiin@inven.co.kr) | 10-16 |
▶ [뉴스] 출시 전부터 '시끌시끌'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10-16 |
▶ [뉴스] 콘솔 없이도 콘솔 게임을! '엑스클라우드' [9] | 윤홍만 (Nowl@inven.co.kr) | 10-15 |
▶ [인터뷰] 동방불패 모바일, "원작의 강호를 새로운 느낌으로 담.. [7] | 윤서호 (Ruudi@inven.co.kr) | 10-13 |
▶ [뉴스] 원신, 1.1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11일'에 진행된다 [57] | 전세윤 (Noneh@inven.co.kr) | 10-12 |
▶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14] | 이두현 (Biit@inven.co.kr) | 10-12 |
▶ [뉴스] 미리보는 '지스타2020', 9일 라이브 방송으로 포문 연.. [9] | 강승진 (Looa@inven.co.kr) | 10-09 |
▶ [뉴스] 게임위, '아이들 프린세스' 직권등급재분류로 ‘청불’.. [44] | 강민우 (Roootz@inven.co.kr) | 10-08 |
▶ [뉴스] '원신', 글로벌 출시 일주일 만에 691억 원 벌었다 [187] | 윤홍만 (Nowl@inven.co.kr) | 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