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물코리아(대표 최강태)는 모바일 카드배틀 게임 ‘소드걸스S for AfreecaTV’의 아프리카TV 게임센터 2월 27일 출시에 앞서 푸짐한 경품과 함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소드걸스S for AfreecaTV’는 TCG ‘소드걸스’의 IP를 활용해 CCG를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도록 제작한 카드 배틀 게임이다. 자동전투 기능을 추가하여 플레이의 편의성을 개선하였으며, '데일리 미션' 및 '무한의 탑' 등 새로운 시스템을 순차적으로 적용했다.

'소드걸스S for AfreecaTV'는 아프리카TV 4명의 여성 BJ(윰댕, 꽃빈, 김이브, 엣지)가 함께 기획에 참여하여 새로운 미소녀 일러스트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또한, ‘소드걸스S for AfreecaTV’의 게임 플랫폼 출시에 앞서 2월 25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에서 게임 다운로드를 예약하면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 ‘퀵뷰 7일 이용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열 예정이다.

안다물 코리아 최강태 대표는 "이번 아프리카TV 서비스를 통해, '소드걸스S for AfreecaTV'유저들이 새롭고 흥미로운 컨텐츠를 경험할 것이라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소드걸스S for AfreecaTV’는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서비스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 좌측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김이브, 꽃빈, 윰댕, 엣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