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킹덤언더파이어 온라인:에이지오브스톰’(이하 에이지오브스톰)에서 신규 영웅 캐릭터 ‘힐데가르트’를 추가한다고 20일 밝혔다.

‘힐데가르트’는 ‘에이지오브스톰’이 선보이는 34번째 영웅으로, 다크엘프를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냉기를 발사해 원거리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아군에게는 방어력을 증대시키는 스킬과 얼음 에너지를 모아 30m내 모든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히는 궁극기가 특징이다. 또한 지정영역에 통과 가능한 벽을 세워 적의 마법과 이동속도를 감소시키고, 아군의 저항력을 증가시키는 스킬도 보유하고 있다.

영웅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인게임 이벤트로 접속 후 처음 승리하는 경기에 대해서 기본 보상 외에 아이템 및 스킨 구매에 사용되는 군자금과 이벤트 코인을 추가로 지급한다. 아울러 매일 게임에 접속해 출석체크를 하면 일일 1회에 한해 보상 아이템이 제공된다. 여기에 일일 퀘스트를 완료해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신규 이용자를 위한 혜택도 푸짐하다. 4월 16일까지 신규 이용자가 캐릭터를 생성하면 유용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매직박스가 지급되며, 이후 레벨업을 할 때마다 추가 아이템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1일 5회까지 참여할 수 있는 카드 뽑기 이벤트도 같은 기간 동안 오픈 된다.

‘에이지오브스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