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헌터4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이벤트 '몬스터헌터4 월드'가 22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에서 열렸습니다.

'몬스터헌터4 월드' 행사에서는 베테랑 헌터들을 대상으로 자신의 실력을 뽐낼 수 있는 타임 어택 이벤트와 더불어, 이번 행사장에서만 받을 수 있는 DLC 배포 이벤트 등이 개최됐죠. 물론 '몬스터헌터4'를 체험해보지 못한 분들을 위한 체험존도 마련되었습니다.

본격적인 행사는 12시부터 시작했으며, 각기 다른 퀘스트 도전 이벤트가 3번에 걸쳐 진행되었습니다. '고난도: 작렬! 폭쇄권!'과 '이 얼마나 멋진 잿빛수정인가', '하늘의 제왕을 잡아 바치라'가 도전 퀘스트로 주어졌고, 플레이어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뜨거운 사냥 한 판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오후 3시에는 '몬스터헌터4'를 개발한 캡콤의 츠지모토 료조 프로듀서가 현장을 방문, 유저들과 함께 가라라아자라와 더불어 라잔을 사냥했습니다. 베테랑 헌터들만 참여한 걸까요? 행사에 참여한 유저들은 플레이를 시작한지 5분도 지나지 않아 몬스터를 토벌하는 패기를 보여주었습니다.

[관련기사] 츠지모토 PD "몬스터헌터4 한글화 출시, 처음엔 걱정도 했었다."

[▲ 몬스터헌터4를 개발한 캡콤의 츠지모토 료조 PD]

이후 4시부터는 타임 어택 본선이 펼쳐졌습니다. 타임어택은 사전에 한국닌텐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접수한 사람과 현장에서 접수한 사람 중 선발해 진행되었습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에게는 아이루와 푸기가 새겨진 '몬스터헌터4' 오리지널 마우스패드가 지급되었으며, 우승팀에게는 닥터 드레 헤드폰을 상품으로 증정했습니다.

또한 이벤트 장소에서는 동반자 아이루의 거대 피규어도 볼 수 있었습니다. 이와 더불어 바로 옆에는 조충곤 무기 모형이 마련되어, 많은 관람객들이 조충곤을 장착하고 아이루와 함께 사진을 찍기도 했습니다.

이벤트장에 참석한 사람들에게는 이번 이벤트 한정 DLC인 '마리오, 버섯 사랑 브라더스'를 배포했습니다. 동반자 아이루의 장비를 마리오와 루이지의 복장으로 꾸미는 소재를 얻을 수 있는 퀘스트로, 이를 받기 위해 엄청난 대기줄이 형성되기도 했습니다. 나아가 DLC 다운 이후 설문에 응해준 사람들에게는 '몬스터헌터4' 오리지널 스티커가 지급되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들로 풍성했던 '몬스터헌터4 월드' 이벤트를 사진을 통해 생생하게 확인해보세요.

[▲몬스터헌터4 이벤트가 열린 영등포 타임스퀘어]

[▲행사 시작 1시간전, 행사장을 세팅하고 있는 스태프들이 보이네요]

[▲2층에서 보니 조정실도 보이네요]


[▲외국인 부부가 즐겁게 사진을 찍고 있네요]


[▲행사가 시작되자 점점 사람들이 모여들고 있습니다]

[▲뭐하는 행사일까요? 지나가는 사람들도 쳐다보고 있네요]

[▲ 행사장 입구를 지키고 있는 든든한 동반자 아이루]

[▲ 대기하는 사람들을 위한 몬스터헌터4의 기본 조작 설명]

[▲ 행사장 한 편에는 시연 공간이 마련되었습니다.]


[▲ 테이블에 세팅되어 있는 닌텐도 3DS]

[▲ 유저 이벤트도 3차례에 걸쳐 진행되었습니다.]


[▲ 행사장에서 배포된 DLC를 받기 위해 줄이 길게 늘어졌습니다]

[▲ 아버지 손을 잡고 행사를 보러 온 아이도 있네요]

[▲ 오후 3시부터는 츠지모토 료조 PD의 이벤트 사냥이 펼쳐졌습니다.]


[▲ 진지하게 사냥에 임하는 츠지모토 PD]

[▲ 많은 사람들이 츠지모토 PD의 플레이를 감상했습니다]

[▲ 성인이 착용할 수 있는 사이즈의 조충곤 모형도 마련되었습니다]

[▲ 조충곤을 바라보고 있는 여단 마스코트걸]


[▲ 가족이 함께 행사를 즐기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

[▲ 저도 조충곤 참 좋아하는데요. 생각보다 조충곤이 무거워서 놀랬습니다.]


[▲ 타임어택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지급된 마우스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