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에이서울의 박상미 팀장은 “이번에 PC버전 플랫폼을 오픈하면서 제공되는 가장 큰 기능은 모바일과 PC 홈페이지 두 군데에서 문의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다. 다음 모바게는 모바일 뿐만이 아닌 PC 기반인 한국 유저들에게 만족감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라고 전했다. DeNA (디엔에이)의 기업 미션인 ‘Delight’ (큰 기쁨)를 내세운 고객 응대에 나서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기존의 e-메일 문의에서 더욱 향상된 1:1 문의 기능은 e-메일 주소 없이 간단한 로그인 만으로도 모바일과 PC 두 곳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재문의 버튼 및 이미지 파일 첨부 기능까지 부가되어 한층 새로워진 서비스를 선보이게 된다.
이번 다음 모바게 플랫폼 PC 버전은 DeNA Seoul (디엔에이서울)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여 신속한 서비스를 구축하게 되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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