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5일(수) 업데이트로 카탈람 지역의 큰 변화가 생겼다. 기지 주변 키벨리스크의 중립지역으로 인하여 그동안 지루했던 전투 방식이 중립지역의 지형 변화를 통해 변경될 전망이다.

남부 카탈람, 북부 카탈람의 기지 부근 도착 지점의 중립지역에서는 분쟁지역과 중립지역을 오가며 소극적인 전투가 이어졌던 예전 방식과 달리, 한 번 내려가면 전투를 지속하게끔 중립 지역의 위치를 높게 변경하였으며 이를 통해 자유로운 이동이 불가능해진 것.

이로써 북부 및 남부 카탈람 지역의 필드에서 펼쳐지는 PVP 방식이 크게 변화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북부 카탈람의 71기지와 72기지는 중립지역과 함께 키벨리스크가 삭제되었다.


▲ 기지별 중립지역은 한 번 내려가면 올라오기 힘들게 변경되었다



북부 카탈람에서는 순간이동 장치를 통해 73기지와 74기지로 이동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으며 남부 카탈람의 주둔지에서는 판다룽스와 사우로 산맥으로 갈 수 있는 이동 경로가 추가되었다. 또한 83기지와 84기지에서는 이동장치를 통해 남부 카탈람의 종족별 거점으로 이동 가능하다.

주간 혈투 퀘스트와 같이 기지를 자주 이동하거나 필드 PVP를 목적인 유저들에게는 희소식이 되었다. 비행 이동의 긴 시간을 기다릴 필요도 없어졌으며 비교적 멀리 위치한 73기지와 74기지를 쉽게 이동하여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게 되었다.


▲ 천족과 마족의 새로운 이동 경로. 편리한 이동이 가능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