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파전은 끝, 점령전 1:1 매칭으로 변경
길드 지역 이벤트 주기 6시간 → 3시간으로 반감
특성 개방석 제공하는 영웅 탁본집 대량 추가



기원석 및 차원석을 놓고 다투는 길드 단위 PvP 콘텐츠인 점령전의 규칙이 변경됐다. 개발자 피드에 의하면 공정한 전투를 의도하고 1:1:1 매칭을 설정했지만, 의도와 다르게 2:1 구도가 펼쳐져 이제부터는 1:1 매칭이 진행된다. 또한, 이전과 달리 선포 기간부터 점령전 개시 전까지 점령석을 포기할 수 없어 이제부터는 전투 자체에 집중할 수 있을 전망이다. 만약 매칭 발표 시 다른 선포 길드가 없다면, 기원석 및 차원석은 바로 기존에 소유하고 있던 길드가 차지하게 된다.

길드 지역 이벤트는 발생 주기가 6시간에서 3시간으로 감소했다. 즉, 지역 이벤트가 열릴 때마다 길드 단위로 참여할 지역이 생기는 셈이다. 길드 지역 이벤트의 발생 빈도가 늘면서 활동 중인 길드원이 단합할 기회도 자연스레 많아질 것으로 보인다.

지난주에 이어 영웅 탁본집이 대량 추가됐다. 보상은 진귀한 세공 보석과 특성 개방석이며, 탁본집을 완성하려면 협력 던전, 필드 보스 등 다양한 곳에서 획득하는 영웅 1~2단 장비가 필요하다. 보상 중 진귀한 세공 보석은 각각 영웅 등급 루빅스, 스타론, 엠머렛, 마린드를 대체하는 아이템으로, 상점에 판매해 솔란트를 수급하거나 각종 성장석 및 스킬 성장서 제작 재료로 사용하면 된다.

커스터마이징과 미러 부티크에 신규 기능이 추가됐다. 먼저, 커스터마이징은 체형 - 상부 항목에 목 길이를 변경할 수 있는 옵션이 생겨 캐릭터 외형 변경 폭이 넓어졌다. 코스튬은 프리셋으로 지정된 색상 외에 원하는 색상을 직접 지정할 수 있는 고급 색상 기능이 생겼다. 고급 색상을 이용하려면 부위별 색상 설정 창에서 가장 오른쪽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하면 된다. 단, 고급 색상은 변경할 때마다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그리고 의상에 추가할 수 있는 패턴의 색, 투명도 변경과 패턴 회전 기능이 추가되어 같은 의상이라도 다른 느낌을 낼 수 있다.

▲ 이제부터 1:1 매칭으로 진행되는 점령전

▲ 지역 이벤트가 열릴 때마다 한 곳은 길드 이벤트로 지정된다

▲ 대량 추가된 영웅 탁본집, 보상은 진귀한 세공 보석과 특성 개방석

▲ 커스터마이징에 목 길이 조정 기능이 추가됐다

▲ 코스튬은 원하는 색상을 직접 지정할 수 있고, 패턴 관련 설정이 다양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