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하는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for Kakao’(이하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에서 새 학기를 맞은 학생들을 위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 경기권 내 고등학교 12곳을 대상으로 3일에 걸쳐 진행되며, 이 중 광명고, 중산고 등 6개 학교에서는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메인 캐릭터 ‘아쿠’가 등교 시간에 맞춰 현장을 직접 방문해 선물을 제공한다.

각 학교 정문 앞 이벤트 현장에서는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5,000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교환 쿠폰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 ‘아쿠’가 방문하는 학교에서는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 게임 내 개인 또는 학교랭킹 10위권을 달성한 게임 화면을 인증 받으면 선착순 30명에게 ‘아쿠’ 캐릭터 인형을 제공한다.

컴투스는 오늘(12일) 창현고, 한영고를 포함한 4개 학교에서 이벤트를 진행했고, 14일까지 차례로 8개 학교들을 방문해 더 많은 유저들을 만날 예정이다.

컴투스 김성만 마케팅 실장은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는 학교 친구들과 함께 미니게임을 즐기는 요소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 학기, 새 친구와의 만남으로 설레는 유저들을 직접 만나 재미난 추억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돌아온 액션퍼즐패밀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