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아(대표 이국현)는 14일 모바일 로봇액션게임 '무한로봇대전 for Kakao'에 실시간 PVP (Player vs. Player) 대전 모드 와 미션 행성을 추가 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무한로봇대전 for Kakao'의 실시간 대전모드는 1:1 PVP 시스템이다. 모드는 상대 진형 적NPC와 상대 유저를 쓰러뜨리고 세력게이지를 0까지 만들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무한모드 랭킹과는 별개로, 대전 결과와 승리 포인트로 PVP 주간 랭킹이 정해지며, 지정된 순위에 든 유저들에게는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한편 미션모드에 새롭게 추가되는 일곱 번째 행성 ‘사르논 제 2 훈련소’는 여섯 번째 행성 ‘사르논 훈련소’를 완료해야 도전 자격이 주어진다. ‘사르논 제 2 훈련소’에서는 기를 모은 뒤 허공에서 랜덤하게 에너지탄을 떨어뜨리는 ‘폭격기사’와 변종 하나린이 등장, 새로운 공격 패턴으로 유저를 맞이한다.

‘폭격기사’의 폭격 위력 자체는 치명적이지 않지만, 유저의 움직임을 방해하기 때문에 고난도 콘트롤이 필요하다. 변종 하나린 역시 유사한 기술을 쓰지만, 기를 모으는 중 슈퍼아머 상태가 되기 때문에 저지할 수 없는 것이 차이다.

한편, '무한로봇대전 For Kakao'는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시스템과 로봇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원한 타격감을 자랑하는 '무한로봇대전 for Kakao'의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