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플래닛]



엠플레닛(대표 이한근)은 iMBC(대표 허연희)와 27일 오후, 오픈 서비스에 돌입하는 정통 3D MMORPG '로쉬온라인: 시즌2 헤리스텀'의 채널링 계약을 체결하고, 게임 포털 사이트 ‘껨씨(gameC)’를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로쉬온라인: 시즌2 헤리스텀'은 이번 채널링 서비스 오픈을 통해 iMBC 회원이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간단한 동의 절차를 거쳐 간편하게 게임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현재 진행중인 ‘헤리스텀을 정복하라’ 이벤트와 경험치 2배 이벤트인 ‘버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한편, iMBC에서는 채널링 기념하여 오픈 서비스가 시작되는 3월 27일부터 2주간 신규가입, 레벨달성 등 이벤트 참여에 따라 50만 문화캐시, 게임아이템 등 푸짐한 상품을 지급하며, 최초 결제 시 결제금액만큼을 캐시백 하는 이벤트 등 푸짐한 이벤트로 지원에 나선다.

'로쉬온라인: 시즌2 헤리스텀'은 이번 서비스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플레타아이템과 전설급아이템 등의 다양한 신규아이템과 100Lv까지 확장된 대규모 공성전과 길드간 경쟁을 기반으로 진행되며, 헤리스텀 버전은 해외시장에서 상위권 랭킹의 검증된 버전으로 이전보다 한층 활발한 서비스를 전개해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쉬온라인:시즌2 헤리스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