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씨앤씨미디어]


㈜씨앤씨미디어(대표: 김정환)는 인터넷방송 나이스게임TV를 통해 선보이고 있는 MMORPG 사육신온라인: 투신의 시대의 특별방송인 ‘사육신TV’에서 개그맨과 직접 게임 대결을 펼칠 여성 유저를 3월 28일부터 4월 7일까지 11일간 사육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3월 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현재 2회까지 방송된 ‘사육신TV’는 BJ의 진행 아래 MBC 인기 개그맨 4인(김경진, 오정태, 손헌수, 김완기 이하 개그맨 F4)이 출연해 팀을 나눠 ‘사육신온라인’을 직접 플레이 하며, 게임 속 다양한 미션 수행을 통해 승자를 가리게 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모집을 통해 선발된 여성 유저들은 4월 12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4회 차 방송에서 결투장 대결 및 다양한 미션달성을 목표로 개그맨 F4와 직접 게임 대결을 펼치게 되며, 1인당 ‘100만원 상당의 귀속 금화’가 지급된다.

‘사육신TV’는 나이스게임TV와 사육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청이 가능하며 4월 5일(토) 방송될 예정인 3회 차 방송에서는 지난 2회 차 방송의 벌칙 미션으로, 개그맨 F4가 유명 연예인들과 함께한 사육신 홍보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방송과 유저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육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씨앤씨미디어 장덕현 이사는 “사육신TV 방송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유저 분들이 직접 참여하실 수 있는 이번 방송을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사육신을 즐겨주시는 유저 분들과 소통하며 더욱 안정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힘껏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육신 온라인’은 ‘사육신 인벤’이라는 이름을 단 비 공식 페이지가 생겨날 정도로 많은 요청이 있었던 커뮤니티 서비스 제공을 위해 게임매체인 ‘인벤’을 통해 게임에 대한 정보와 커뮤니티를 제공하는 ‘사육신 인벤 공식 페이지’를 27일 개설하여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극한 타격감을 통한 ‘짜릿한 손맛’을 자랑하는 MMORPG ‘사육신 온라인’은 동양 고대 신화를 배경으로 절대 악에 맞서는 4대 세력 영웅들의 이야기를 기반으로, 전용 퀘스트를 지원하는 커뮤니티시스템과 다양한 강화 시스템, 특화된 다양한 PVP 시스템 등 많은 재미요소를 갖춰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