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서 떨어지는 콩을 까는 독특한 방식의 '콩콩까면! 보인다' 이벤트 게임을 4월 1일(화)부터 블레이드&소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즐길 수 있다.


게임을 즐기는 법은 간단하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창이 뜨며 이외 로그인 메뉴 우측에 있는 콩의 비밀 아이콘을 클릭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하늘에서 총 22개의 콩이 순차적으로 떨어지며 마우스를 좌우로 이동시켜 십자 커서가 콩과 겹쳤을 때 왼쪽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방식 자체는 간단하지만 콩들의 떨어지는 속도가 달라 22개의 콩을 모두 까기가 그리 쉬운 편은 아니다.


'콩콩까면! 보인다' 이벤트는 단순히 하늘에서 떨어지는 콩을 까는 것으로 그치지 않는다. 이벤트에 참여하여 깐 콩의 수는 전체적으로 누적 집계되는데 총 222,222개의 콩을 까면 4월 2일 오후 2시 22분에 추가적인 특별 이벤트가 공개 될 예정이다.


만우절을 기념하여 독특한 재미를 주기 위해 진행되는 이벤트인지 4월 2일부터 시작 될 특별 이벤트의 정체가 무엇인지 현재로선 알 수 없지만, 전 스타 프로게이머인 홍진호의 트레이드마크라 할 수 있는 숫자 2와 콩을 적극 활용하고 있는 이벤트라 현재 각종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어느 정도의 연관성이 있을 것이라는 추측과 예상이 이어지고 있다.


이외에도 미니게임을 즐긴 후 포스트를 좋아요 클릭 후 특별한 소식을 함께 하고픈 친구 2명을 댓글에 태그하면, 22명을 추첨해 꿀땅콩 기프티콘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