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유아용 신규 영어교육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We Clean Up(위 클린 업)’과 ‘A Day With Dad(어 데이 위드 대드)’ 2종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We Clean Up(위 클린 업)’은 사람들이 버리고 간 해변의 쓰레기를 친구와 함께 치우며 환경오염을 예방하는 내용이다. 직접 쓰레기를 터치하여 분리수거를 해보는 등 기본적인 시민의식을 영어와 함께 놀이처럼 배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A Day With Dad(어 데이 위드 대드)’는 휴일에 아빠와 소녀가 함께 즐기는 요리, 운동 등 그림에 알맞은 단어를 선택해 문장을 완성시키는 방식으로,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것들이 무엇인지 배워보고 자연스럽게 영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드래곤플라이는 오는 4월 15일까지 신규 앱의 출시를 기념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현재 서비스 중인 ‘LEAD21’ 영어교육 앱 10종 모두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 교육사업팀 김우찬 팀장은 “’아이에게 ‘체험’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자연스럽게 영어단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며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세계적으로 검증된 ‘LEAD21’ 콘텐츠의 교육효과를 꼭 체험해 보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드래곤플라이는 북미 최대의 교육출판그룹 ‘맥그로힐 에듀케이션(Mcgraw-Hill Education)과 손잡고 미국 초등학교 교과서인 ‘LEAD21’의 콘텐츠를 바탕으로 5~8세 유아들을 위한 영어교육용 앱 10종을 서비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