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는 자사가 개발하고 캠프모바일의 새로운 플랫폼 ‘밴드게임’에 런칭하는 신작 ‘박자왕 with BAND’의 사전예약 이벤트가 오늘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박자왕’은 모모의 신작으로 소소한 일상의 한 장면에 리듬을 실어 박자에 맞춰 액션을 취하는 유쾌한 게임으로, 어렵지 않은 조작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간편한 리듬게임이다. 새롭게 런칭하는 밴드게임은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밴드간 경쟁 등을 통하여 기존에 플랫폼과 차별화를 보여주고 있다.

금번 ‘박자왕 with BAND’의 런칭을 기념하여, 밴드게임에서는 4월 11일부터 4월 20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사전예약 이벤트에서는 밴드게임하기에 출시되는 10개의 게임들 중 가장 기대되는 게임을 3가지 이상 골라 투표하면 추첨을 통하여 매일 100명에게 바나나 우유를 증정하며 투표한 게임이 출시되었을 때 푸쉬 알림 메시지와 함께 스페셜 아이템을 증정한다. ‘박자왕’에 투표를 하게 되면 게임진행에 큰 도움을 주는 리듬스톤 30개를 선물로 받을수 있다.

모모의 전준영 팀장은 ’박자왕 with BAND’는 리듬게임 전문 개발사로서 모모가 선보이는 신작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재미를 제공하는 게임이다. 이번 밴드게임의 런칭을 기념하여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면 경품 함께 스페셜 아이템도 받을 수 있으니 ‘박자왕’에 투표하고 경품과 스페셜 아이템을 모두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자왕 with BAND’의 사전예약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