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크 머스트 다이! 언체인드' 영상]

오크들을 막는 디펜스 시리즈 최신작, '오크 머스트 다이! 언체인드(Orcs Must Die! Unchained)'가 PAX 2014에서 선보인다.

'오크 머스트 다이! 언체인드'는 공격해오는 오크로부터 고대 성채를 방어하는 디펜스 게임이다. 유저는 여러 트랩과 동료를 소환하여 적들을 막을 수 있다. 기존의 시리즈와 유사하게 재밌는 판타지 배경을 이어가며, '오크 머스트 다이! 2'의 수년 후의 내용을 담고있다. 여러 가지 새로운 리프트와 마법 세계관과 함께, 게임 속에서 몬스터와 총력전을 벌인다.

"포포퓸의 ops 엔진 핵심 툴이 '오크 머스트 다이! 언체인드'와 같은 게임에 사용되어 자랑스럽다."며, 포포퓸이 제공하는 기술과 툴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슬리피 자이언트(SLeepy Giant) 공동 창업자 데이비드 리(David Lee)는 밝혔다.

로봇 엔터테인먼트(Robot Entertainment) CEO 패트릭 허드슨(Patrick Hudson)은 "포포퓸과 파트너링을 해서, 게임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개발할 수 있었다. '오크 머스트 다이! 언체인드'는 유저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었다. 알파 버전에 많은 관심을 가져줬으면 좋겠고, 포포퓸과 함께 베타를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오크 머스트 다이! 언체인드'는 얼리 억세스로 제공되고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