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S2014] 개발자와 유저, 코스튬플레이가 모두 같이! '게임넥스트 써밋 2014' B2B 부스 풍경기
양영석 기자 (Lavii@inven.co.kr)
오늘부터 3일간 개최되는 차세대 모바일 컨퍼런스, '게임넥스트 써밋 2014'의 현장에는 참가자들이 모두 관람할 수 있는 B2B관이 마련되었습니다. 보통 비즈니스적인 만남이 잦은 B2B(Business-to-Business)관은 대부분 관계자들만 드나들 수 있고, 일반 관람객에게는 공개되지 않는 것이 일반적이라 굉장히 특이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공간의 크기는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수많은 개발자들과 관계자, 그리고 관람객까지 모두 편안하게 교류할 수 있는 굉장히 독특한 공간이었죠. 소규모 개발사부터 해외 개발사들, 국내 대형 개발사들까지 모두 참석하여 행사의 열기를 한층 후끈하게 달궜습니다.
'게임넥스트 써밋 2014'가 주로 모바일 게임들을 다뤘지만, B2B관에서 만큼은 온라인 게임이나 차세대 엔진, 심지어 증강현실 하드웨어인 '오큘러스 VR'의 2세대를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됬습니다. 깜짝 코스프레가 등장하기도 했던 '게임넥스트 써밋 2014' B2B관 현장을 필름에 담아봤습니다.
인벤 주요 뉴스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3]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5]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8]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
▶ [포토] 더 넓은 공간, 더 많은 게임을 채운 '플레이엑스포 20..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23 |
▶ [프리뷰] '멀티버서스' - 캐릭터 파워는 인정, 현지화 개선 시급.. [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3 |
▶ [인터뷰] AI 스타트업 '센티언스', 턴제 전략 출사표를 던지기까.. [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3 |
▶ [뉴스] 넥슨vs아이언메이스, '부정경쟁행위' 가려질까 [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