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1인칭 슈팅)게임 ‘스페셜포스’에서 연휴를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황금연휴의 날을 세워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룰렛을 돌려 당첨된 항목의 아이템을 지급받는 방식의 이번 이벤트는 금일(30일)부터 5월 13일까지 이어진다. 룰렛은 개인전과 단체전을 각각 플레이하고 획득한 티켓의 수만큼 참여할 수 있다. 100% 당첨 확률을 가진 룰렛을 통해 이용자들은 인기 총기와 게임머니 등 다양한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연휴가 시작되는 1일부터 6일까지 게임에 한번이라도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연꽃 수류탄 아이템을 지급하고, 대박폭탄, 사과폭탄, 물폭탄 등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패키지 아이템 중 하나를 매일 증정한다. 아울러 연휴 기간 오후 8시부터 새벽 3시 사이에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50%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준호 사업팀장은 “황금 연휴를 맞아 이용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100% 당첨되는 룰렛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스페셜포스 이용자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스페셜포스’의 ‘황금연휴의 날을 세워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