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권준모)은 오늘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에 패치를 통해 신규 카트 바디 및 코스튬 아이템, 트랙 등을 선보였다.


먼저 오늘 추가된 신규 카트 바디 ‘퓨리파이어(Purifier)’는 정수기를 개조하여 만들어진 이색적인 카트 바디로, 아이템 전에서 상대로부터 ‘물파리’ 공격을 받을 경우 일정 확률로 ‘물폭탄’ 아이템을 획득하는 기능을 갖는다. ‘퓨리파이어’의 등장으로, 순간적인 아이템 사용과 방어로 승패가 결정되는 카트라이더 아이템 전의 재미가 신장된다.


한편, 어린이 날 시즌을 맞아 추가되었던 캐릭터 코스튬 아이템 ‘다오 호랑이 코스튬’에 이어 오늘, 디지니 캐릭터만이 이용 가능한 ‘디지니 고양이 코스튬’ 아이템이 추가되었다. 해당 아이템을 착용할 경우 캐릭터의 모습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고양이의 모습으로 변하며, 게임 포인트도 상향 지급된다. ‘디지니 고양이 코스튬’은 게임 머니로 구입, 이용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노르테유 테마에 속한 신규 아이템 트랙 ‘노르테유 행성 저 멀리’도 새롭게 공개되었다. 신규 트랙은 노르테유 테마의 고유 특성을 반영하여 점프존, 부스터존 등이 다수 존재하며, 특히 길이 끊긴 구간 등에 넓은 폭으로 점프존이 위치하여 다이내믹한 주행이 가능하다.


<카트라이더>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최병량 개발팀장은 “<카트라이더>의 다양한 아이템들은 참신하고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담고 있어 더욱 친근하다”며 “새롭게 추가된 정수기 개조 카트 바디 ‘퓨리파이어’ 및 코스튬 아이템 등을 통해 많은 분들이 재미와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