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쿤룬코리아]



쿤룬코리아가 준비 중인 신작 모바일게임 '마이군주'를 금일(2일) 처음 공개하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이군주'는 모바일 드래그 공성대전이라는 독특한 콘셉의 디펜스게임이다. 귀여운 삼국 무장 캐릭터들을 터치스크린에서 직접 '셀렉트'하고 '드래그'하는 형식으로 편의성을 높였으며 이를 통해 기존의 디펜스게임에서는 볼 수 없던 차별화된 전략적 재미를 선사한다.

또한 국내 게이머들의 눈높이를 고려해 아기자기하고 깜찍한 그래픽과 일러스트로 현지화 작업을 진행 중에 있으며, 국내 성우들의 유머러스한 더빙 작업을 통해 해학적이고 유쾌한 재미도 맛볼 수 있다.

금일(2일) 쿤룬코리아는 '마이군주'의 가이드 영상을 통해 게임을 국내 시장에 첫 공개하고, 5월 2일(금)부터 5월 19일(월)까지 3주동안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사전등록란에 핸드폰 기종과 번호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며,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들에게는 게임 출시 후 경험치카드, 합성단, 은패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 아이템을 100% 지급한다. 또한 이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최근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마트 워치’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마이군주'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연속 출석 이벤트를 진행, 출석 일수에 따라 다양한 게임 아이템들을 전달할 예정이다. 출석 이벤트에 참여한 게이머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2인 영화예매권’, ‘스마트 워치’ 등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카카오톡을 통해 '마이군주'를 친구 및 지인들에게 소개하는 게이머들과 페이스북 및 트위터를 통해 '마이군주'에 대한 출시 기대평을 올리는 게이머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마이군주'와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관련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