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캡터 꿍, 그리고 신속정확승리배달 와치

나진 실드가 CJ 블레이즈와의 첫 세트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며 1:0을 만들었다.



결승 진출팀을 가리는 4강 2경기. 나진 실드와 CJ 블레이즈의 첫 세트는 무난한 정면 대결로 시작되었다. 이렇다 할 전략적 움직임 없이 맞라인으로 격돌한 두 팀은 차근차근 성장해 나아갔고, 큰 딜교환은 이뤄지지 않았다. 5분이 조금 지난 시점, '데이드림' 강경민의 엘리스가 미드 라인을 습격해 '꿍' 유병준의 트위스티드 페이트를 처치한 것 외에는 별다른 싸움이 벌어지지 않았다.

그렇게 10분 경까지 이어간 소강상태는 '와치' 조재걸의 리 신이 탑 라인 갱킹에 성공하면서 조금씩 빨라졌다. '플레임' 이호종의 문도 박사가 갱킹을 당해 사망, 이에 체력이 많이 빠진 나진 실드의 챔피언들을 잡으러 간 '엠비션' 강찬용의 룰루마저 궁극기로 뒤따라온 트위스티드 페이트에게 당해 사망했고, CJ 블레이즈는 짧은 시간에 두 명의 챔피언을 잃고 말앗다.

이어 리 신은 한번 더 미드 라인을 습격해 룰루를 한번 더 잡아냈고, 초반의 흐름은 나진 실드가 가져오게 되었다.

리 신의 활약은 이어졌다. 블루 버프를 획득하는 CJ 블레이즈를 노려 급습한 리 신은 '세이브' 백영진의 쉬바나와 트위스티드 페이트까지 불러들여 엘리스를 잡아내고 버프를 빼앗았다. 종횡무진 활약하는 리 신의 힘으로 우위를 잡은 나진 실드. 하지만 CJ 블레이즈는 쉽게 무너지지 않았다. 문도의 순간이동 스펠을 이용해 봇 라인을 기습한 CJ 블레이즈는 봇 1차 타워를 파괴하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하지만 나진 실드는 리 신과 트위스티드 페이트라는 쌍두마차를 내세워 CJ 블레이즈를 조금씩 무너뜨렸다. 골드 카드라는 확정형 하드 CC와 이어지는 리 신의 습격으로 CJ 블레이즈는 짧은 시간만에 많은 챔피언을 잃고 말았다. 18분 경, 트위스티드 페이트의 스코어는 6/1/1. 골드 차이는 5천골드를 넘어섰다. 짧은 시간만에 입은 피해 치고는 너무나도 컸다.

폭풍성장을 하고 나타난 트위스티드 페이트와 리 신. 두 선수는 이어진 여러번의 싸움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CJ 블레이즈를 압박했다. 뭔가 역전의 기회도 잡지 못한 채 시종일관 밀린 CJ 블레이즈는 25분이 채 되기 전 억제기까지 잃었고, 나진 실드는 지속적으로 공격을 퍼부었다.

경기는 슬슬 마무리 단계. 나진 실드는 한번더 CJ 블레이즈의 챔피언들을 끊어낸 후 바론을 확보했다. 바론을 확보한 나진 실드는 무리하지 않고 스플릿 푸시를 가해 CJ 블레이즈의 방어를 차근차근 무너뜨렸고, 끝내 1세트를 승리하며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