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가 개발 중인 ‘꽃보다 할배 for Kakao’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올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는 ‘꽃보다 할배 for Kakao’는 tvN의 예능 프로그램인 ‘꽃보다 할배’를 모바일 게임으로 재탄생시킨 작품으로 ‘여행’을 콘셉트로 한 캐주얼 보드게임이다. 유저들은 ‘직진 순재’, '미소천사 구야형', ‘로맨틱 근형’, '떼쟁이 일섭' 등 매력적인 할배 캐릭터들과 방송에 등장한 세계 여러 나라의 랜드마크를 게임 속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사위를 이용해 블록으로 이루어진 맵을 여행하며 각 칸마다 준비된 10종 이상의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는 방식이다. 유저들은 게임내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돈으로 목표금액에 먼저 도달하거나 매 판마다 주어지는 ‘승리 미션’으로 짜릿한 역전승을 노려볼 수 있다.

이 밖에도 게임에 다양한 변수를 제공하는 ‘나PD의 지령카드’와 ‘여행’ 콘셉트에 맞는 ‘기념품 시스템’등 전략적 재미를 극대화할 다양한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드래곤플라이 ‘꽃보다 할배’ 사업을 담당하는 윤기찬 팀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꽃보다 할배 for Kakao’의 게임성과 ‘국민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이 만나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친분 있는 많은 사람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 만큼 방송에서 느낄 수 없던 색다른 재미를 선보일 수 있게 마무리 작업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꽃보다 할배 모바일 게임’ 공식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