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 www.neocyon.com)은 겅호온라인 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퍼즐 RPG ‘발차기공주 돌격대’가 금일(13일)부터 ‘겅호 콜라보와 강화응원으로 즐거운 일주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유저들에게 좋은 인기를 얻었던 콜라보 스테이지와 강화응원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빅왕관 100%, 황금상자 드롭율 2배와 크레이지 스틱, 엘빙보우를 비롯한 한정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겅호 최강 콜라보’와 빅왕관 100%, 황금상자 드롭율 2배와 크레이지 배지, 라그나로크 ms배지 등 한정판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최강 콜라보 보물선’이 등장해 유저들에게 도전과 아이템 획득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오는 5월 16일부터 19일까지는 ‘하늘의 도적 스테이지’가 등장해 빅왕관 100%, 황금상자 드롭율이 2배와 캡틴 마스크, 하늘의 도적선 피규어등 한정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템과 멤버, 스킬 강화비용이 30% 낮아지는 강화응원 캠페인과 보물선 프리미엄 스테이지의 티아라 금액이 2배 상승하며, 드랍 버프 효과는 2배에서 3배로 상승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해 네오싸이언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이 모두 모여 즐길 수 있는 ‘발차기공주 돌격대’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발차기공주 돌격대’의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발차기공주 돌격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설명은 ‘발차기공주 돌격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