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와 공동 개발한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에서 세계 최고의 축구 클럽들이 대결을 펼치는 06/07 UEFA 챔피언스 리그 결승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박지성, 이영표 등이 소속되어 있는 해외 유명 축구 클럽들의 경기와 박주영, 안정환 등 K리그를 대표 선수들의 경기가 인기를 얻게 되면서 실제 선수들이 등장하는 EA SPORTS™ FIFA ONLINE에서의 플레이를 통해 더 큰 축구 열풍을 일으키고자 기획되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오는 24일 오전 11시까지 UEFA 우승을 차지할 것이라 예상되는 팀으로 EA SPORTS™ FIFA ONLINE을 즐기면 된다. UEFA 결승전이 진행된 결과에 따라, 우승팀으로 플레이를 즐긴 유저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3등 푸짐한 상품을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결승전에 진출한 두 팀을 선택하여 게임을 즐기기만 해도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승리 순위에 따라 선택한 팀의 실제 축구 유니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계획이다.


네오위즈게임즈 피파사업팀 김현 팀장은“비록 한국 선수가 소속된 축구 클럽이 결승전에 오르지 못했지만 축구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신 게이머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주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국내 여러 축구단과도 공동 프로모션등을 준비하여 축구 발전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 SPORTS™ FIFA ONLINE의 게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FIFA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