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 이하 EA)와 공동 개발한 온라인 축구게임 EA SPORTS™ FIFA ONLINE 2(이하 피파온라인2)에서 게이머들과 함께하는 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4일(일) 오후 서울 역삼동 GS타워 아모리스 메인 홀에서 열리는 피파온라인2 는 유저간담회, 64강전 토너먼트 게임 대회, 개발자와의 만남, 가수 초청 특별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유저간담회에서는 새롭게 업데이트될 내용이 사전 공개되고,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줄 질의 응답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또한 개발자와의 만남을 통해 개발과정과 서비스 중에 발생했던 다양한 에피소드 등을 함께 나누는 뜻 깊은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모든 참석자들은 저녁식사와 함께 피파온라인2 OST를 부른 인기가수 트랜스 픽션의 축하공연도 관람할 수 있다.

참가자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금일(20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파티 참가자 100명을 선정한다. 특히 선착순 64명에게는 총 상금 100만원이 걸린 토너먼트 게임대회 참가 자격을 부여한다.

네오위즈게임즈 피파사업팀 김현 팀장은 "정통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온라인2를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 드리고자 이번 Cool Summer Party를 준비했다"며, "만남과 소통의 장이 될 이번 행사를 통해 피파온라인2로 가까워지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피파온라인2 Cool Summer Party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eafifaonline.co.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