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모모]


모바일 게임사 모모(대표 강영훈)는 경기콘텐츠진흥원 퍼블리싱 선정작 중 하나인 YZ Interactive(대표 최영일)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략 SNG게임 ‘동화전쟁 for Kakao’의 핵잉크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동화전쟁 for Kakao’는 지난 2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하여 안드로이드 버전이 출시 되었으며 런칭을 기념하여 은하계 모바일 게임 최초로 9주 연속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3주차 업데이트로 ‘핵잉크’가 추가됐다.

핵잉크는 한방에 적들을 물리칠 수 있는 시스템으로 핵잉크를 사용하여 복수에 성공하고 식민지 쟁탈전에서도 승리할 수 있다. 또한 특전으로 핵잉크를 2번 사용 시 10 레인보우를 보상으로 지급하며, 업데이트를 확인만 해도 레인보우와 핵잉크 2개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이후에도 9주간의 연속 업데이트 이벤트를 확인하기만 해도 보상 획득 및 경품 응모가 가능하며, 5월 29일까지 연승 이벤트를 진행하여 매주 10연승을 달성하게 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모모의 전준영 팀장은 “ ‘동화전쟁’은 유저들에게 끊임없는 즐거움을 드리고자 출시 이후 9주 연속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인 컨텐츠 확대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유저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이벤트에 참여하고 경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화전쟁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