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눈보라


신생 모바일 게임 개발사 눈보라는 금일(19일) 자사의 처녀작 ‘저승사자 for Kakao’(이하 저승사자)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저승사자’는 한 손으로 이동과 조준을 할 수 있는 ‘한 손 조준’ 시스템을 구현해 모바일 FPS 게임의 난제인 조작에 대한 스트레스를 창의적으로 해결하면서도, 조준 사격부터 난사까지 슈팅 본연의 재미를 대폭 상승시켰다.

또한, 10여 종의 좀비와 공격 패턴 다양화를 통해 매 스테이지를 공략하는 재미를 살렸고, 카카오톡 친구를 구출하지 못할 경우 친구가 좀비가 되는 좀비 영화의 클리셰를 소셜 콘텐츠로 녹여내어 플레이어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저승사자’는 온라인 스포츠게임 ‘프리스타일’, ‘프리스타일 풋볼’을 통해 알려진 스타개발자 김명수 대표와 ‘프리스타일 시리즈’의 핵심개발진으로 구성된 눈보라의 첫 번째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 전 게임인재단이 주최한 ‘제2회힘내라게임인상’ 대상을 받으면서 게임성을 인정받은 작품이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정식 출시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캐시 아이템을 쿠폰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선데이토즈의 ‘애니팡’, ‘애니팡 사천성’, ‘애니팡2’ 게임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승사자’는 오는 6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며,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저승사자’ 페이스북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