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엔포트소프트는 지난 12일(토), 플래시RPG 로빈슨크루소판타지의 차기작"로빈슨크루소판타지2 – 워리어의 귀환" 공개 유저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엔포트소프트의 담당자는 플래시게임 최초로 진행된 유저간담회에 800명 가까운 유저들의 신청이 있었으며, 신청자중 14명을 선정하여 행사를 진행했다”며, 플래시 게임도 이제는 온라인 게임의 한 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전했다.


두시간정도로 진행된 유저 간담회는 (주)엔포트소프트 소개, 로빈슨크루소판타지 운영 업무 소개, 차기작인 로빈슨크루소판타지2의 제작 현황 및 개요발표, 유저들과 함께하는 깜짝퀴즈, 질의응답시간으로 꾸며졌다.


로빈슨크루소판타지2는 전작에 비해 확장된 던전의 수(총 200층), 독특한 전투시스템(오행), 편리해진 퀘스트 진행, 멋진 세계관, 신규 몬스터, 확장된 특수기술 등 유저들의 의견과 제안을 충실히 적용시키고 활용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에 참여한 닉네임 “카리아”는 “타사의 유저간담회에서 느낄 수 없는 서비스사(엔포트소프트)의 열정과 노력을 이번 유저간담회에서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유저를 배려하는 마음이 변치 않기를 기원한다"라고 후기를 통해 소감을 밝혔다.


(주)엔포트소프트의 조태희 대표이사는 자사에서 처음 개최하는 이번 유저간담회를 통해 유저와의 끈끈한 연결고리를 구축하고 유저감동을 실천하는 따듯한 기업이 되기 위한 좋은 발판이 되었다."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엔포트소프트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엔포트소프트 블로그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