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꽃보다 할배 for Kakao’가 신규 캐릭터 ‘레이첼’과 ‘수리’의 이미지를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를 통해 금일(23일) 공개 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2종은 지금까지 선보였던 ‘꽃보다 할배’ 방송 속의 할배 캐릭터가 아닌 ‘꽃보다 할배 for Kakao’만의 오리지널 캐릭터로 귀여운 소녀의 모습을 하고 있다. 먼저, ‘레이첼’은 전세계를 돌며 요리를 공부하는 요리사 콘셉트의 캐릭터로 요리사 모자를 쓰고 후라이팬을 든 활기찬 소녀다. 또 다른 캐릭터 ‘수리’는 해외출장을 떠나는 아빠를 따라나선 10살짜리 꼬마숙녀로 넘치는 애교가 특징이다.

드래곤플라이는 향후에도 다양한 매력을 가진 오리지널 캐릭터들을 선보여 게임에 신선함과 캐릭터 선택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드래곤플라이 ‘꽃보다 할배’ 사업을 담당하는 윤기찬 팀장은 “꽃할배들의 사랑을 독차지할 귀여운 꼬마숙녀 두 명이 ‘꽃보다 할배 for Kakao’에 등장 했다.”며 “게임에 다양성을 부여 할 여러가지 방법을 고민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선보일 독특한 배경과 개성 넘치는 외모를 가진 오리지널 캐릭터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공개된 신규 캐릭터의 이미지는 ‘꽃보다 할배 for Kakao’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