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대표 강영훈)는 경기콘텐츠진흥원 퍼블리싱 선정작 중 하나인 YZ Interactive(대표 최영일)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략 SNG게임 ‘동화전쟁 for Kakao’의 싱글플레이 스테이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동화전쟁 for Kakao’는 지난 2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하여 안드로이드 버전의 출시와 동시에 9주 연속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5주차 업데이트로 싱글플레이 스테이지가 추가되었으며, 10개 스테이지 추가로 총 30개의 싱글 플레이 스테이지가 서비스 된다.

난이도 또한 업그레이드 되었다. 업데이트 특전으로 신규 싱글플레이 스테이지를 5개 완료시 10 레인보우를 보상으로 지급하며, 업데이트를 확인만 해도 레인보우와 카드팩을 얻을 수 있다.

이후에도 9주간의 연속 업데이트 이벤트를 확인하기만 해도 보상 획득 및 경품 응모가 가능하며, 5월 29일까지 연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주 10연승을 달성하게 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모모의 전준영 팀장은 “ ‘동화전쟁’은 유저들에게 끊임없는 즐거움을 드리고자 출시 이후 9주 연속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인 컨텐츠 확대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유저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이벤트에 참여하고 경품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화전쟁 for Kakao’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