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6월 중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꽃보다 할배 for Kakao’에서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9일부터 25일까지 약 3주간에 걸쳐 ‘꽃보다 할배 for Kakao’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들은 18일(수), 23일(월), 27일(금) 각각 진행되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경기에 앞서 페이스북 페이지에 방문한 뒤 예상되는 스코어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각 경기 별로 스코어를 맞춘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카페베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모든 경기의 스코어를 맞춘 유저들에게는 ‘HP 슬레이트 PC’를 증정한다.

드래곤플라이 ‘꽃보다 할배’ 사업을 담당하는 윤기찬 팀장은 “저 멀리 브라질에서 대한민국의 명예를 걸고 싸우는 축구대표팀을 위해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 참여 댓글 뿐 아니라 응원의 메시지도 함께 남겨주는 유저 여러분의 센스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꽃보다 할배 for Kakao’는 여행을 콘셉트로 한 캐쥬얼 보드게임으로 목표금액 달성을 위해 각 블록마다 준비된 다양한 이벤트를 해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꽃보다 할배 for Kakao’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