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 E3 게임 플레이 영상]


유비소프트 산하 매시브 엔터테인먼트가 개발 중인 '톰 클랜시의 더 디비전(Tom Clancy`s The Division)의 새로운 게임 플레이 영상이 마이크로소프트 E3 컨퍼런스에서 공개됐다.

5분 분량의 게임플레이 영상에서는 타락한 세상을 바로잡기 위한 주인공의 사투를 다루고 있다. 오픈월드 스타일의 전투와 진보된 도구들, 긴장감 넘치는 전략적 총격전 그리고 온라인 협동 액션 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다.

나아가 실제 게임 내에서 구현되는 지도와 인터페이스, 타격감 등을 생생하게 담고 있다. 또한, PC와 더불어 차세대 콘솔 타이틀로 개발된 만큼 뛰어난 그래픽 역시 감상할 수 있다.

'더 디비전'은 지난 6월 개최된 E3 2013 유비소프트 컨퍼런스에서 처음으로 공개되었으며, 현존 최고의 그래픽 퀄리티를 가진 오픈월드 RPG다.

작년 8월 19일에 실시된 유비소프트 실적발표에서 2014년 연내 출시를 목표로 한다고 밝힌 바 있으나, 올해 초 개발팀이 "2014년에는 실질적으로 출시되기 어려울 것"이라고 말해 팬들을 애태우기도 했다.

2014년 마이크로소프트의 E3 컨퍼런스에서 새로운 게임 플레이 영상을 선보인 '더 디비전'은 2016년 PS4와 XboxOne, PC 플랫폼으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