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의 인기 모바일 RPG ‘드래곤 기사단 for Kakao’(이하 ‘드래곤 기사단’)가 영토 경쟁을 벌일 수 있는 점령전 및 길드 시스템 추가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점령전 시스템을 도입해 유저들은 새로운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점령전 시스템과 함께 공개된 길드 시스템을 활용하면 다른 유저들과 길드를 형성해 함께 자원을 나누거나 협력하며 세력을 확장해 나갈 수 있다.

점령전은 게임에서 18챕터 마력의 피라미드까지 모두 클리어하면 게임 메인 화면에 생성되는 점령전 아이콘을 눌러 입장 가능하며, 길드는 점령전 페이지에서 길드 아이콘을 클릭해 자신의 길드를 만들거나 길드 리스트에서 원하는 길드를 골라 가입 신청을 하면 가입할 수 있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의 정식 서비스에 앞서 7월 16일까지 테스트 기간을 가지고, 기간 중 점령전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루비 10개를 지급할 뿐만 아니라 점령전 개인랭킹점수에 따라 루비와 영웅 장비 재료 등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컴투스 게임사업실 권익훈 실장은 “이번 ‘드래곤 기사단’의 점령전 및 길드 시스템 업데이트는 유저들이 서로 협력하며 전투를 벌일 수 있고, 또 더 많은 유저들과 경쟁하며 다양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오래 전부터 준비해온 게임의 핵심 기능 중의 하나”라면서, “’드래곤 기사단’의 재미를 더 깊이 느낄 수 있으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