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PC 온라인 게임 야심작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개발사 버추얼 토이즈)의 첫 비공개 테스트 ‘시즌 제로’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7일(월)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 신개념 전략 액션 게임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는 8대8 팀전으로 진행되며 자유롭고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특징이다.

양한나 SPOTV 아나운서, 전용준 캐스터와 온상민 해설가, CJ 엔투스 소속 프로게이머 홍민기(메드라이프), 이호종(플레임), 박상면(샤이) 그리고 온게임넷 권이슬 아나운서, 인기 VJ 레나 및 유명 BJ 등 많은 게임 업계 관계자들이 소매를 걷고 나서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의 첫 테스트를 응원했다.

오는 19일(토)까지 13일간에 걸쳐 실시되는 이번 테스트에 참여하고 싶은 이용자들은 테스트 기간 중이라면 언제든지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자유롭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넷마블은 참가자 전원에게 스페셜 엠블럼을 지급하고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에 대한 리뷰를 제작해 각종 SNS에 게재하는 이용자들 중 일정 인원을 뽑아 2백 만원 상당의 스페인 여행 지원금을 지급하는 등의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 및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 시즌 제로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