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10일 자사의 인기 MMORPG ‘바람의나라’에서 여름방학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전체 일정을 공개했다.

‘대업(大業)’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는 캐릭터 레벨에 따른 격차를 해소하기 위한 신규 콘텐츠 ‘천마전’을 중심으로 오는 8월까지 총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먼저, 17일에는 다양한 캐릭터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던전 형식의 ‘천마전’ PvE 버전을 선보이고, ‘천율’, ‘운사’, ‘주몽’, ‘한량’ 등 해당 콘텐츠에 특화된 영웅캐릭터 10종을 추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총 20종의 관직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어, 31일에는 유저 간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천마전’ PvP버전과 영웅캐릭터 22종을, 8월 14일에는 ‘전우치’, ‘구미호’, ‘천무영’ 등 천마전의 마지막 영웅 캐릭터 8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넥슨은 ‘대업’ 마이크로 사이트 오픈을 통해 여름 업데이트 내용을 담은 프로모션 영상과 함께 40종의 영웅캐릭터를 형상화한 페이퍼토이 도안을 무료로 공개했다. 해당 도안은 사이트 내 캐릭터소개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대업’ 여름방학 대규모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람의나라’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