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보드게임 ‘꽃보다 할배 for Kakao’가 출시 후 첫 번째 콘텐츠 업데이트를 11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시원함이 느껴지는 컨셉의 ‘바캉스 구야’, 4차원 한복소녀 ‘연우’, 거리의 악사 ‘펠릭스’가 신규 캐릭터 3종으로 추가되며, 게임 로비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 또한 추가된다.

또한, 게임에 접속하면 로비에서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도 추가된다. 매 8시간 마다 등장하는 ‘나PD’와 ‘참참참’대결을 통해 티켓, 보석과 같은 게임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나PD와 참참참’이 새롭게 선보이며 대기실이나 게임도중 상대방과 자유롭게 대화할 수 있는 채팅기능도 추가된다.

드래곤플라이 ‘꽃보다 할배’ 사업을 담당하는 윤기찬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들이 ‘꽃보다 할배 for Kakao’에 접속하는 순간부터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로비 콘텐츠 강화에 주력했다.”며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인기순위가 지속적으로 상승중인만큼 발 빠른 업데이트를 통해 재미 요소강화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꽃보다 할배 for Kakao’는 현재 구글플레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