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본격적인 대결 시작이다!

지난 6월 19일부터 조별 리그를 시작한 하스스톤 클랜 챔피언십(이하 HCC)의 포스트 시즌 대진표가 확정되었다.

A조에서는 적절한 상대와 골든코인이 각각 2승 1패를 거두며 조별 1, 2위를 차지했고, B조에서는 마지막 경기에서 선비팀의 선전으로 순위가 바뀌면서 운빨좋은날과 갓드로가 1, 2위로 4강의 자리를 채웠다.






조별 리그 방식이었던 8강전과 달리, 4강전은 2일차에 걸쳐 승점 2점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된다. 1일차와 2일차 모두 승리를 거두는 팀은 결승전에 진출하게 되지만, 각각 한 번씩 승리를 거두는 경우에는 마스터 매치를 통해 진출팀을 가리게 된다.

4강 경기는 7월 29일부터 시작되며, 각각 승리한 팀은 8월 16일과 17일 진행되는 결승전을 통해 하스스톤 최강팀을 가리는 한판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HCC의 모든 경기는 인벤 방송국(https://ibs.inven.co.kr)을 통해 생중계되며, 인벤방송국 및 하스스톤 인벤을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한편, 지난 22일 업데이트 된 '낙스라마스의 저주' 콘텐츠와 관련해서는 해당 경기가 있는 주에 업데이트된 지구의 카드는 사용할 수 없지만, 이전 주에 적용된 카드는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다음 주부터 진행되는 포스트시즌에서 통칭 "알탕메타"라고 불리는 '네루비안 알' 카드가 어떤 변수를 만들어낼 지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 낙스 1주차 카드 중 최고평가를 받고 있는 네루비안 알이 대회서도 활약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