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무너지지 않는 Zeng Guoyi의 드루이드! 한중마스터즈 초대 우승자로 등극

7월 27일, 용산 e스포츠 경기장에서 열린 하스스톤 한중마스터즈 결승전 4세트에서 최승하의 맹렬한 초반 공격에 크게 흔들리지 않은 Zeng Guoyi가 승부를 마무리, 초대 우승자로 등극했다.

최승하는 벼랑 끝에 몰린 상황에서 흑마법사 위니덱으로 반전을 노렸다. 최승하는 핸드를 빠르게 소모하면서 Zeng Guoyi를 몰아치지만, Zeng Guoyi가 침착하게 하수인 교환에 나서면서 치명적인 피해는 입지 않았다.

Zeng Guoyi가 6턴만에 불의 군주 라그나로스를 내보내도 최승하가 재빨리 잡아내면서 우위를 잃지 않았지만, 발톱의 드루이드가 도발로 나오자 흔들리기 시작했다. 손패가 마르기 전에 승부를 봐야하는 최승하였지만, 이에 실패하면서 점차 드루이드의 힘이 본격적으로 발휘되기 시작한 것.

결국 흑마법사의 손패가 모두 소진된 상황에서도 드루이드는 굳건히 버텼고, 최승하가 더 이상 Zeng Guoyi에게 피해를 입힐 방법은 없었다. Zeng Guoyi는 적시에 들어온 은빛십자군 부대장으로 피니시에 성공, 4:0 완승으로 하스스톤 한중마스터즈의 우승자가 됐다.


하스스톤 한중마스터즈 결승

'하스스톤' 최승하 0 vs 4 Zeng Guoyi

1세트 '하스스톤' 최승하(마법사) 패 vs 승 Zeng Guoyi(드루이드)
2세트 '하스스톤' 최승하(도적) 패 vs 승 Zeng Guoyi(드루이드)
3세트 '하스스톤' 최승하(주술사) 패 vs 승 Zeng Guoyi(드루이드)
4세트 '하스스톤' 최승하(흑마법사) 패 vs 승 Zeng Guoyi(드루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