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컴퍼니 조텍코리아(대표이사 김성표)에서는 조텍의 지포스 GTX 660급 이상 시리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와치 독스’ 게임 패키지 프로모션을 2차 앵콜로 7월 30일부터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제품은 조텍 지포스 GTX 660급 이상 시리즈이다. 특히, 지난 25일에는 ‘조텍 지포스 GTX 660 수퍼라티브’가 새롭게 출시 되어 본 제품을 구매 계획에 있던 소비자에게도 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구매 환경을 제공했다.

조텍의 GTX 660 시리즈는 출시 후 지금까지 불량률이 1% 내외로 파악될 만큼 불량률이 낮은 쿨러를 사용했으며, GTX 760 시리즈는 그래픽카드의 길이를 200mm 미만으로 최대한 작게 만든 제품이기도 하다. 또한, GTX 770 시리즈는 엔비디아의 케플러 아키텍처 기반의 하이엔드용으로 제작된 그래픽 카드로, 엔비디아의 최신 게이밍 테크놀로지를 지원한다.

본 프로모션에서 게임 쿠폰으로 증정하는 ‘와치 독스’는 유비소프트를 통해 유통되는 오픈월드 게임으로 주위 모든 사람들을 감시하고 해킹하면서 정의를 찾아나서는 내용을 가지고 있다.

본 패키지 프로모션에 앞서, 조텍코리아의 임태영 영업파트 담당자는 “약 한 달 만에 1차 프로모션이 조기 마감 되어 소비자분들의 재진행 문의가 많아 앵콜 프로모션으로 다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며 “조텍의 VGA와 함께 한 차원 업그레이드 된 환경으로 2014년 인기 게임인 와치독스를 즐기시길 바랍니다.”고 전했다.

2차 앵콜로 진행되는 조텍코리아의 와치 독스 패키지 프로모션은 7월 30일부터 8월 31일까지 계속된다. 쿠폰 코드는 8월 31일까지 유효하며, 쿠폰 등록은 엔비디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더불어, 조텍코리아는 1차 때 이미 조기 소진의 사례가 있으므로, 구매 시 빠른 등록을 권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