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PC 그래픽카드 점유율 1위의 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5월부터 현재까지 진행 중인 NVIDIA 지포스 GTX 'Watch_Dogs'(이하 와치 독스) 프로모션을 연장 진행한다.

국내 유일 로컬 그래픽카드 브랜드인 이엠텍과 NVIDIA 코리아가 함께 진행하는 '와치 독스' 프로모션은 이엠텍의 대표 브랜드, XENON 및 HV 지포스 GTX660 이상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와치 독스 정품 게임을 온라인에서 내려받아 즐길 수 있는 디지털 다운로드 쿠폰을 제공하며, 7월 31일까지였던 종전 행사를 1개월 연장하여 8월 30일까지 진행한다.

개발사인 유비소프트(Ubisoft)를 통해 2012년 E3 게임쇼에서 처음 대중에 공개된 '와치 독스'는 뛰어난 실력을 가진 해커, 에이든 피어스(Aiden Pearce)가 가족을 살해한 어떤 조직에 맞서 싸우는 내용을 담고 있다.

플레이어는 주인공의 스마트폰으로 주변의 전자기기를 해킹하며 게임을 진행하는 독특한 플레이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으며, 미션을 통해 진행되는 스토리 외에도 다양한 세부 미션을 진행하며 주인공의 능력을 강화하거나 새로운 무기, 탈것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온라인에서 게임을 즐기는 다른 사용자와 함께 쫓고 쫓기는 해킹 대결을 펼치기도 하는 등 다양한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와치 독스'는 이엠텍의 NVIDIA 지포스 그래픽카드가 지원하는 NVIDIA의 최신기술, TXAA 와 HBAO+를 통해 한층 더 실감 나는 게이밍 환경과 최적화된 게임 성능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이엠텍아이엔씨 홍보팀 최영모 팀장은 "지난 두 달간 진행한 '와치 독스' 프로모션과 함께 이엠텍 HV, XENON 그래픽카드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을 위해 프로모션의 1개월 연장을 결정하였습니다."라고 밝히며, "7월 31일부터 공급되는 '와치 독스' 프로모션 쿠폰은 NVIDIA의 쿠폰 등록 사이트(바로 가기)에서 8월 30일까지 등록 및 사용할 수 있지만, 기존 제공된 쿠폰은 7월 31일까지만 사용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그래픽카드 브랜드, XENON과 HV가 동시에 진행하는 NVIDIA 지포스 GTX 와치 독스 프로모션은 7월 31일부터 전국 컴퓨터 전문 판매점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의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에서 한정수량, 선착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엠텍의 3년 무상 보증 프로그램을 적용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