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강진구)는 캡콤 한국지사가 설립된 이후 첫 작품으로 완전 한글화의 PC판 ‘로스트 플래닛’을 오는 6월 26일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캡콤의 ‘로스트 플래닛’은 영화배우 이병헌씨가 게임 속 주인공 캐릭터로 등장하여 화제가 된 게임으로 3년 간의 기획 및 개발 기간을 들여 제작한 대작 SF 액션 슈팅 게임이다.


현재까지 전세계 100만장의 밀리언셀러를 돌파하였으며, 국내에는 지난 1월 17일 ㈜마이크로소프트 코리아를 통해 Xbox 360용 소프트웨어로 출시가 되어, 사흘 만에 예약판매가 매진되는 등 현재까지 1만 5천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해외 유명웹진 등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2006년 일본게임대상에서 퓨처상을 수상하는 등, 게임성과 판매량면에서 검증 받는 작품이다.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의 강진구 대표이사는 “로스트 플래닛은 Xbox 360으로 출시되어 국내는 물론, 전세계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게임으로, 이번 출시되는 PC버전은 완전한글화에, FPS게임에 특화된 마우스조작이 가능해져, 보다 많은 국내 유저분들께 하이퀄리티 게임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고 밝혔다.


이번에 PC로 발매되는 ‘로스트 플래닛’은 6월 26일 정식 출시에 앞서 유통사인 ㈜게임프렌즈 쇼핑몰과 국내 유명 쇼핑몰에서 예약판매도 함께 진행된다고 한다.


예약판매 사은품으로는 로스트 플래닛 로고가 들어간 고급티셔츠(300개 한정)이고, 예약판매기간은 6월 18일(월)부터 6월 25일(월)까지로 소비자가격은 35,000원이다.


☞ 로스트 플래닛 예약판매 사이트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